롯데리아 런치메뉴, 시간, 세트, 가격 정보

2021. 6. 2. 00: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의 런치메뉴와 판매시간, 어떤 세트가 있는지 가격 정보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매 달 리아데이와 각종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에 버거를 즐길 수 있지만 착한 가격으로 점심시간에 햄버거를 즐길 수 있어요.

런치메뉴 6가지와 가격

365일 평일, 주말 상관없이 매일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의 착한 점심 메뉴는 총 6가지입니다.

  1. 데리버거 세트 3900원
  2. 치킨버거 세트 4200원
  3. 치즈 no.5세트 5200원
  4. 사각 새우 더블버거 세트 5500원
  5.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5800원
  6. 모차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6900원

사실 데리버거 세트만 3900원이고 가장 비싼 모차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는 7천 원에 육박하는 가격인데도 약간 헷갈려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트보다는 버거만 먹는 걸 좋아해서 오히려 이런 런치 할인보다는 역시 리아데이에 데리버거 1+1이나 새우버거 1+1 하는 때 먹는 것을 더욱 선호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치즈 no.5 버거를 5월 31일까지 2900원 행사 가격에 먹을 수 있었기 때문에 딱히 착한 점심의 가격적인 매리트는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대표 가격으로 홍보하는 데리버거는 저도 하나 먹으면 양이 살짝 모자라는 느낌이라서 다른 분들께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점심메뉴로 데리버거를 선택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살짝 아쉬운 구성과 가격입니다.

 

런치메뉴 적용 시간대

365일 착한 점심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기 때문에 주말도 구분 없이 적용되는 메뉴이고 시간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문 건에 한합니다. 보통 롯데리아는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이기 때문에 해당 시간대에 방문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할인 행사

런치메뉴로 선정되어 있는 6가지가 아니더라도 롯데 잇츠 앱 구독을 통해 세트 3개를 9900원에 구독하는 서비스가 시행됐었는데요, 이 구독권을 가지고 주문할 때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치즈 no.5세트, 새우버거 세트 세 가지 중에 선택해서 6월 한 달간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 이점이 있었습니다. 한시적으로 6월 1일과 2일 판매했었는데 하루에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해서 둘이 같이 식사를 할 때 하나씩 사용하거나 하는 것은 허용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리아데이가 아니라도 이벤트성으로 할인된 가격에 롯데리아를 즐길 수 있는 날들이 한 달 중 더욱 많아진 느낌입니다. 

이 이벤트를 놓치셨다면 6월 5일에 있을 오 잇츠 데이, 치즈 no.5세트가 롯데 잇츠 앱에서 4000원에 판매될 예정인데요, 단 하루만 판매되니 세트를 좋아하신다면 어플에서 이 할인권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치즈 넘버 파이브 버거를 엄청 밀고 있는 것 같은데 저는 한 번 먹어보니 치즈 맛도 풍부하고 제법 맘에 드는 맛이었습니다. 롯데리아에서는 오직 새우버거만 먹는데 지난달 행사 가격이 너무 파격적이라서 사봤는데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