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2022 md구경 음료 맛이 흠..

2022. 10. 13. 11: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는데 마침 스타벅스 핼러윈 2022 음료가 출시된 날이더라고요. md 텀블러, 머그 등 잔뜩 나와서 진열이 되어있고 케이크도 나왔어요. 음료 주문하고 한참 구경했습니다.

스타벅스 할로윈 2022 음료 메뉴

Trick or Treat 할로윈 매직 유스 베리티는 톨 사이즈 가격 6100원, 그란데 6600원, 벤티 7100원이고요, 제가 마셨던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는 톨 6300원 그란데 사이즈 6800원, 벤티 7300원입니다.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스타벅스 할로윈 2022년 10월 11일 화요일부터 10월 17일 월요일까지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별 3개 받아보세요. 매장에서 주문해도 한 잔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해줍니다. 가격이 톨 사이즈 기준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가 6300원이긴 하지만 사이렌 오더 해서 원래 받는 별 1개 제외, 2개를 더 받는 셈이니까 별 1개당 500원 가치 계산하면 보통 음료 가격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기분 내려 마셔봤어요.

 

 

 

 

 

 

할로윈 기념 케이크도 나왔는데 쿠키 앤 크림 체커스 케이크와 펌킨 치즈 케이크예요. 쿠키 앤 크림 체커스 케이크는 6500원, 펌킨 치즈케이크는 6900원입니다.

 

 

 

 

 

할로윈 전에 가을 기념 음료로 나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첨에 정말 맛있게 먹었긴 한데 지점 차가 너무 커서 두 번째, 세 번째 실패하고는 안마시게 됐어요. 우리 단호박 보늬 밤 브레드(4500원)와 치즈 포크커틀릿 샌드위치(6200원)도 맛있어 보입니다.

 

 

 

 

 

귀여운 굿즈가 많이 나와서 구경했어요. 머그인데 이렇게 할로윈 리드가 너무 시선 강탈입니다. 라마 같기도 하고 강아지 같기도 해요.

 

 

 

 

 

정말 할로윈 느낌 그 자체인 뚜껑 있는 머그인데 호박 꼭지가 귀여운 강아지네요. 

 

 

 

 

 

투명한 유리 머그인데 손잡이가 양쪽으로 박쥐 날개 모양이에요. 모양도 밑동은 호박을 닮았어요. 역시 바둑이 강아지 같죠? 이번엔 강아지가 자주 등장합니다.

 

 

 

 

 

스타벅스 할로윈 2022는 역시 도전적인 굿즈가 등장했는데요, 할로윈 빌리지 라탄 바스켓이 있어요. 

 

 

 

 

 

한참 md 구경하고 있으니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다. 이걸 먹는 이유의 8할은 위에 얹어진 이 호박 강아지 초코 플레이트 때문인 것 같아요.

 

 

 

 

 

생긴 건 마치 자바 프라푸치노 비슷하게 생겼어요. 위에는 에스프레소 휘핑크림이 올라갔습니다.

 

 

 

 

 

미니어처 하우스까지 정말 귀엽긴 한데 돈 주고 사긴 싫은^^ 미안해 스타벅스. 넌 내 지갑을 여는데 실패했어.

 

 

 

 

 

저 귀여운 망망이 때문에 그나마 홀려서 음료를 사마셨지.

 

 

 

 

 

초콜릿 판 볼수록 귀엽군.

 

 

 

 

 

크림 첨에 먹고서 와 이거 진짜 맛있겠다 싶었는데 프라푸치노 내용물은 너무 밍밍했어요. 자바칩보다 덜 달고 흠.. 싱거운 거 정말 그만하자 스벅.. 나한테 스타벅스 할로윈 2022는 여기까지인 것 같아요. 차라리 그냥 핫초코 같은걸 내놓으란 말이야. 기분 낼 겸 한 번 사 먹는 건 좋지만 음.. 저는 이것이 마지막이에요.

 

 

 

 

 

아침 8시부터 이런 걸 먹고 있으니 당올라가는 소리가^^ 암튼 그래도 덕분에 핼러윈 아이템들 구경하고 기분 냈어요. 

 

 

 

 

 

티 종류는 안 좋아하고 스타벅스에서 베이커리는 별반 관심이 없어서 먹을 기회가 되려나 모르겠어요. 도전해보실 분들은 별 3개 받는 사이렌 오더로 마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할로윈2022 #할로윈초코헤이즐넛프라푸치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