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 chatGPT 접속 및 사용 불가라니

2023. 2. 10. 12: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첨에 몇 번 들어가보고 챗지피티를 한 동안 사용 안했었는데 뉴스에 막 나오고 뜨거운 감자가 된 chatGPT를 오늘 다시 접속해보려고 하니 두둥 이런 창이 뜨면서 접속이 안되네요. 헐헐헐.. 무슨 뜻인가 해서 번역을 돌려봤습니다.

반응형

지금 용량이 최대여서 사용이 불가하다는 내용.. 그리고 돌아오면 알림 받기가 있으니 메일 주소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저도 등록해 두었어요.

 

 

그리고 이런 chatGPT가 생성한 듯한 일종의 개그 느낌의 글이 있는데요, 평소 챗지피티가 얘기하는 것처럼 타이핑 되어 조금씩 나타나는 형태로 눈길을 사로 잡네요. 지금 이 정체된 현상에 대해 해학적으로 풀어서 전달하는 느낌입니다. 

 

안되서 당황스럽긴 한데 정말 엄청난 관심인 것 같습니다. 이번 먹통 현상을 계기로 chatGPT에 대한 이 뜨거운 관심이 확 식어버릴지 아니면 마치 대기표 뽑고 기다리는 사람들까지 몰려 더욱 뜨거워질지 앞으로의 챗지피티가 기대되네요. 얼른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반응형